정말로 특이했던 야구 선수 4명 (feat. 야구공과 대화한 선수 등)
역사를 통틀어 저마다 고유한 기이함과 성격을 가진 별나고 특이한 야구 선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다음은 지금까지 가장 이상한 야구 선수들을 나름 조사해서 정리한 내용입니다.
(1) "Spaceman" Bill Lee: 빌 리는 1970년대와 1980년대에 보스톤 레드삭스와 몬트리올 엑스포스에서 뛰었던 투수였습니다. 그는 파격적인 행동과 솔직한 견해로 인해 "우주인(Spaceman)"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는 마리화나에 대한 사랑으로 유명했으며 종종 야구의 보수적 정치에 반대했습니다.
(2) "The Bird" Mark Fidrych: 마크 피드리치는 1970년대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의 투수였습니다. 그는 야구공과 대화를 하고 투수의 마운드를 손으로 손질하는 등 마운드에서 특이한 행동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The Bird"라는 별명을 얻은 독특한 곱슬 머리를 가지고 있었던 선수였습니다. 그의 별난 점에도 불구하고 Fidrych는 재능 있는 선수였으며 1976년 아메리칸 리그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3) Dock Ellis: 다크 엘리스는 1970년대 피츠버그 파이레츠의 투수였습니다. 그는 워밍업 중에 머리에 머리를 마는 컬러를 착용하고 타자에게 던지는 것을 포함하여 필드 안팎에서 거친 장난으로 유명했습니다. 엘리스는 또한 LSD라는 마약을 투여하고 이에 영향을 받는 동안 무안타 투구를 했다고 주장했지만 이 주장의 정확성에 대해서는 논란이 있었습니다.
(4) "Moose" Bill Skowron: 빌 스코우론은 1950년대와 1960년대 뉴욕 양키스 및 기타 팀의 1루수였습니다. 그는 땅딸막한 체격과 거친 태도 때문에 "무스(Moose)"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스코우론은 몇 주 동안 같은 양말을 신고 주머니에 토끼 발을 들고 다니는 특이한 미신으로도 유명했습니다.